쇼핑몰 사장놈이 된 블로거 2일차+첫판매

2023. 6. 8. 22:52카테고리 없음

728x90
반응형

오늘은 쇼핑몰을 운영한지 2일차다.
이제는 내가 어떻게든 홍보를 하기위해 SNS계정을 만들어서
홍보랍시고 인스타나 틱톡 유튜브 계정에다가
제품찍은 동영상을 올렸다.
그래서 그런지 딱 내쇼핑몰에 들어가니 누군가 구매를 하고 있었다 !!

정말 상상만한던 판매가 일어났다..솔직히 너무나 얼떨떨했다.
근데 무려 2건이나 되었다..!!

그 중하나는 큰손이었다..
첫판매가 무려 3개라니ㅜㅜ정말 이 기분은 쇼핑몰로 판매해보신분들은
다 아실텐데 웃음이 가시지않고 하루종일 행복한 날이었을것이다.
 
솔직히 처음부터 판매가 잘 안될거라고는 어느정도 예상은 했으나
판매가 안되니 점점 지쳐가고 있던와중
첫 판매라는게 생겨버리니
지쳐가던 내마음에 다시 불씨가 달아올랐다.
내일은 더욱더 홍보를 해볼려고한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