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할로윈 코스튬,할로윈 분장,할로윈 의상 추천

2023. 10. 19. 17:20카테고리 없음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고민사신입니다

드디어 코로나가 끝나고 2023년 할로윈이 곧 다가오기 시작했어요~

그래서 친구또는 연인끼리 소중한 추억을 남기기 위해

할로윈 코스튬 또는 할로윈 분장을 생각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으실꺼라고 생각이 들어요.

그래서 제가 생각했을 때 2023년 할로윈에 추천하는 할로윈 코스튬과 분장[여성편]을 알려드릴게요 !!

할로윈에 관한거 또는 궁금증 같은 것들은 제 블로그에 

다양하게 있으니 한번씩 구경해보시고 가시면 좋을 것 같애요~~

링크는 바로 아래에 있습니다 

https://junkun0731.tistory.com/

 

고민사신

여러분의 고민 속 시원하게 풀어 드릴게요 ~

junkun0731.tistory.com

1 . 할리퀸

할리퀸의 특유의 의상과 분장은 예전부터 지금까지 매력적이면서

특유의 아우라가 느껴져서 저는 아직까지는 현역이라고 생각되는

코스튬중에 하나입니다! 

 

추천 : 평소에 노출있는 옷을 입으시거나 오늘하루만큼은 내가 최고야 라고 하실 분들에게 강추!

 

 

2 . 피 묻은 교복

피 묻은 교복은 누구나 부담없이 도전하시기에 최고의 선택일꺼라고 생각합니다 !

말이 교복이지 와이셔츠에 치마 , 넥타이만 있으시면 따로 코스튬 구매할 필요없이

집에서 직접 가짜 피를 이용하여 커스텀만 해주시면 그것만으로도

특별한경험이 되고 이쁘고 즐거운 할로윈 분위기를 확 내줄겁니다.

 

추천 : 할로위 코스튬하고싶은 누구나 강추!

 

 

3. 고양이 코스튬

 

고양이 고스튬은 말 그대로 남녀노소 시선을 사로 잡을 수 있는 최강의 의상입니다!

몸매만 되신다면 정말 섹시 그자체 이기때문에 너무나도 이쁜 코스튬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무엇보다 고양이를 안 좋하는 사람이 있을까요 ?ㅎㅎ

 

추천 : 몸매에 자신이 있으신분 강추

 

 

 

4. 피 묻은 간호사 

 

피 묻은 간호사도 정말 깔끔하면서 부담없이 소화할 수있는 코스튬중 하나입니다.

위에 피 묻은 교복만큼 정말 매년 인기있는 할로윈 코스튬 만큼 한번쯤은 도전해보시면

후회하지 않은 선택이 되실겁니다 !

 

추천 : 할로위 코스튬하고싶은 누구나 강추!

 

 

5.경찰 코스튬

 

경찰 코스튬은 남자로 쳤을때 군복 같은 느낌이라서

여성분이 경찰 코스튬을 입었을때 멋있고 사진같이 찍고 싶어하는 코스튬입니다 !

저 또한 코스튬을 구매할 계획이라면 경찰 코스튬을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 .

 

추천 : 코스튬을 구매해서 새로운 걸 도전해보고 싶은 분들

 

 

이상으로 제가 생각했을 때 할로윈 코스튬과 분장을 추천해 드렸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ㅎㅎㅎ

다들 미리 좋은 할로윈 보내시길 바랄게요~

지금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