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가 좋아하고 설레는 남자말투🤭

2021. 8. 21. 14:19연애 꿀정보 !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ㅎ연애사신입니다 !
오늘은 여자가 좋아하고 설래는 남자말투에 대해서
알려드릴거예요!
말투라고하면 정말 그사람의 하나의 매력포인트죠?!ㅎ

첫번째로
~
주변상황을 이쁘게 말하는거예요!


좋아하는 여자가 생기면 당연히 말이쁘게할거같죠?!
아닌상황도 많을껄요?!
제가 실제로 경험한 상황을 한개 알려드릴게요.
제친구가 운전하고 제가 옆에서 집을가고있는데
좌회전할려고 1차선에 기다리고있는데
1차선 맨앞으로 갑자기 차한대가 비상등을
키면서 끼어드는데 화가 너무 나는거있죠ㅜ
그래서 온갖욕을 했었는뎅,,,ㅋㅋ

그때 운전하는친구가
“무슨 급한일이 있나보네,,”라고 말하는데
어쩜 사람이 이렇게 괜찮지? 라고 생각이
드는거있죠 !
이처럼 지하철을 타던가 버스를타던가 데이트하던
와중 화가나는 상황이 분명히 있을거예요
그때 좋아하는 여자가 내옆에있을때
막 욕하고 짜증내는것보단
다정다감하게 얘기하면 정말 괜찮은 남자라고
인식되면서 좋아할거예요 ㅎ

두번째로는
~
식당에서 감사하다고 인사하기예요 !
이거 정말 별거아닌것같은데 할때마다
좋아하는 여자입장에서 사람이 정말 괜찮고
좋아보여!
메뉴가 나왔을때 반찬더달라고할때
주문다하고나서 같이 딱 ! 인사할포인트에
“감사합니다~ㅎ”
하면 되요!
또는 이모~~진~짜 맛있게 잘먹었어요 ㅎ
어떻게이렇게 맛있어요?ㅋㅎㅋㅎ”이런식으로
계산할때 티키타카하는모습 좋아하는여자입장에서
귀엽게 보일수있지만 !썸단계에서는 무난하게
감사합니다 로 하고 사귀고나서 티키타카하는걸
권유드릴게요ㅎ


세번째로는
~
맛평과하지 않는거예요
좋아하는 여자가생기면 막 맛집찾아서
먹으려가는데 전부다 입맛에 맞을순 없겠죠?
근데 그걸 좋아하는 여자앞에서는

“왜이리 생선이 비리지?,맛별론데,,”

같이 맛평과하면 분위기가 완전히
와장창 뭉개져버릴수고있어요!


이렇게 사소한 말투하나하나가
좋아하는 여자의 마음을 뺏을수있으며
정말 매력덩어리가 될수있다는 점!ㅎㅎ

내일은 반대로 남자가 좋아하고 설레는 여자말투를
알려드랄테니 꼭 찾아와주세요 ㅎ
혹시 괜찮으시다면 나가기전에 광고 한번씩만
클릭해주세욤,,!ㅎ
지금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꾸벅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