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를 심쿵하게 하는 말

2021. 8. 26. 14:46연애 꿀정보 !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연애사신입니당
오늘은 어제 여자를 심쿵하게하는 말에
이어서 남자를 심쿵하게 하는 말을 알려드릴게요 !
이번에는 말해드리는건 저포함 모든남자분들에게
통하는 말이니 기대하셔도 되요 !
그럼 바로 시작하겠습니당

첫번째로는
~
“요즘 운동해 ?”예요.


흐아아 ㅋㅋ제가 젤 좋아하고 질리지않은 말같아요!
이 말을들으면 운동한보람을 느끼면서
내몸이 커지고 좋아보이고 탄탄해보이나 라고
느껴지면서 미소를 숨길수없게되요 ㅋㅋㅋ
진짜로!!!제경험담이예요 ㅋㅋ

요기서 포인트는
팔이나 어깨를 만지면서
“요즘 운동해 ?”라고하면
그냥 끝 !!(너무좋아서 기절할수도있어요 ㅎㅎ)

 


두번째로는
~
여자친구 왜 없어? 예요.

이말은 정~~말 남자들 대부분이
나를 좋아하나 라고 착각을 하게되요 !!
그리고 나한테 조금은 관심이 있어하는거같아서
마음이 들떠지면서 은근히 기분좋아지는말이예요.


세번째로는
~
“왜 이렇게 잘해?”예요.
이말 앞에 어떤 주어가 들어오든간에
그냥 다 좋아합니다 ㅎ팩트!

잘해 라는 말자체에 남자들은 자존감이랑 자신감이
산봉오리처럼 쏟아오르면서 그날은 하루종일
기분좋은 날이 될거예요 ㅎㅎ

그렇다고 잘해~말고 잘해 봐~라고 하면
안돼요 ㅋㅋㅋ

대망의 네번째로는
~
“스타일 좋다~”예요

남자들도 외출할때는 나름꾸미고
신경써서 여자를 만나는데 거기서 “스타일 좋다”
라고하면 나름 뿌듯해하면서 다음이도
오늘이랑 비슷한스타일로 또 만나야겠다생각을
하게되면서 기분이좋아지면서
착각을 하게되요~나한테 칭창을 하니깐
나한테 관심이 있나라고 생각을하게되요 !


남자는 여자분들이랑 다르게
정말로 단순하면서도 착각을 쉽게하면서
어떤칭찬이든 다 좋아해요 ㅎ
남자를 심쿵하게하는 말은

“칭찬”

인 것같아요 !

이렇게 오늘은 남자를 심쿵하게 하는 말들을
알려주었는게 혹시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셨으면 댓글이랑
광고 한번씩만 클릭해주세욤 !!
지금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내일도 연애팁도 기대하시고 또 놀려와주세요 ㅎ
꾸벅~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