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2021. 10. 10. 18:54카테고리 없음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애사신입니다.
한달 조금넘는 시간동안 아무소식없이
활동을 중지한거에 대해서 너무 죄송합니다..

예전게시물을 보신분이 있다면
제가 블로그를 시작한게
구독자100명을 만들어 보기위해서 시작했으며
블로그를하다보니 글쓰는게 넘 재미있어서
계속하기시작했습니다.
하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돈도 모아벌려고 계속했던
이유도 있습니다.

저는 20대이며 현재 2000만원이라는 자산이 있으며
최근에 부동산투자랑 주식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으며 이것저것 재태크를 할려고 노력중입니다.

하지만 시작이 너무어렵고 힘드네요...
주식으로 넣은돈은 점점 떨어지고 있어요..
그래서 혼자 고민과 생각을하다가
문뜩 제가 운영했던 연애사신 블로그가
생각이 나서 다시찾아왔습니다.
그리고는 마지막게시물 댓글을 하나하나
전부다 읽어봤는데..
저를기다려주시는 분들이 있다는거에
너무너무 감사하고 고마움 미안함이 한꺼번에
왔습니다..
늦게나마 저를 기다려주신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인사 드리겠습니다.

앞으로 블로그를 다시 시작해보겠습니다.
정말 질이 좋아지든 안좋아지든
제가 좋아하고 꾸준히 할수있을만한 글을
써볼려고해요 ㅎㅎ

728x90